>이단자 계급올라가면 아이템은 누가주는거야 윗사람이주나 아랫사람이 주나 하고 생각하니 귀엽네 짝짝짝 백작 승격을 축하드립니다 (이름과 날짜 적힌 수건도 같이 옴)



>배경세팅을 au로 대법전이 망해서 공식 서적경 학파들이 전국시대 벌이고있는 세팅으로 하곤 서로 만나면 닌자처럼 싸우기 합시다. 같은 학파로 분과회 해서 다녀도 좋고 서로 다른 학파끼리 모종의 이유로 대립격돌배신협력해도...뭐지 이 마기카가미.

대법전 몰락 후에도 떠돌며 아직 남아있고 맘을 굽히지 않은 대법전의 마법사들 찾아내서 마법전 걸고 이겨서 지배앵커걸기(이러다가 과거 동료들 만나겠지)

다른 서적경이 우자랑 앵커맺으면 바로 우자 푹찍하러 가고싶다 <수수께끼>로 거처 조사합니다 (퇴근 못해서 흉폭한 마인드 되버림)



>처돌ㅇI가 대한민국에서 일으킨 마법재앙 해결하는 분과회 보고싶어 에너미 전부 처돌ㅇI에 아키타입 모습도 다 처돌ㅇI됨



>스승의날에 꽃의 정령으로 카네이션 모양 만들어서 학원시절 교수님 찾아가는 마법사들 (터덜)

그리고 꽃의 정령이 너무 많아서 스승의 날이 끝나고 하나하나 돌려보내다가 귀찮아서 방치했다가 결국 뭉쳐져 금서로 변해 <마법재앙>이 일어나고 마는데... 이경 학원-아카데미-에서 일어난 <무한한 카네이션의 은혜>의 폭주를 막아라 근데 금서중독된 교수님과 싸우라구요?;그건좀



>그치만 마법사랑 닌자랑 사귀면 .... 싸울거같은데... 왜지... 왜지... 역시 혐관러브가 어울려 혐관짱. 서로의 세계가 이미 있지만 한번 우연코 닿았다가 헤어진뒤 영원의 숙적이자 첫사랑으로... (ㅅㅂ ㅠㅠ) 닌자는 근데 오래 못사니 어쨌든 마법사는 또 언젠간 혼자겠군

금서가 오래된 마검이 되어 일으킨 마법재앙이 있대서 출동했더니 이미 닌자 세명이 쓰러져있고 모습을 감췄던 첫사랑인 쿠라마가 흉흉히 그 마검을 들고 있어서 무슨 표정을 지어야할지 모른채 일단 사랑의 마검소환을 하는 서경쨩

"그만둬, 금서가 일으킨 마법재앙이 그 마검에 힘을 불어넣어 너를 조종하고 있...!"

"금서든 재앙이든 상관없어, 내가 10년간 떠돌며 찾아다니던 힘이야. 빼앗는다면 너라도."

"너도...결국은 우자구나."

"마법이든 뭐든 단숨에 소멸시키겠어."


붉은 빛의 마검이 나를 향해, 단숨에 거리를 좁혀온다.



>앗 trpg동아리 만드는 오토기들 trpg동아리 만드는 학원 2계제들 너무귀엽다(의식의 흐름) 각자 선생님들에게 가서 고문 맡아달라구 함

이러다 서로 신촌이랑 강남에서 만나서 주말 오프티알 학생교류회도 가지는거야(장소뭔데?) 학원x오토기 밉니다 그리고 나중에 학원마법사는 포탈로 가서 월경자 전담반 되어서 마법재앙 해결하러 나갔다가 피를 온몸에 묻힌 오토기 교사가 된 옛 친구닌자와 만나게되고(어이 그만해)



>지구가 더운 것도 마법재앙때문이 아닐까요? 이 사태를 해결해야할 대법전 마법사들이 모두 모종의 이유로 사라져서 계속해서 온도가 올라가는 여름을 우자들이 보내야하는게 아닐까요?

그러므로

대법전은 지금 당신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당신이라면 이 세계를 마법재앙으로부터 구해낼 수 있는 자...


마기카로기아

마도서대전RPG!



>방문자엽귀 대공감임 졸라 많은 스토리를 겪었을거같은...............니가....왜...그 길을.크아아?......ㅜㅜ...?ㅜㅜㅜㅠㅠ

1. 마법재앙을 막으려다가 서적경에게 존나 큰 상처 입고 분노와 복수가 남은 상태 서적경다죽어맨

2. 기존 마법사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이럴바에는 감사기관에 들어가겠다 권력의 개라도 되겠다

3. 다몰겠구요 안대랑 제복이 좋습니다 눈 나중에 환불되나요



>거~요즘 방문자들은,,,,말이야! 나때는 마법 장서 하나하나~익히는데에 막 10년씩 썼다,,, 이거야! 그런데 어~대파괴이후에!,,,이것들이,,,속성단기로,,,마법사되고! 마법재앙막는다구,,,막 그러는거보면 어! 대법전의 기강이 흔들린다 흔들려! (이말투어렵네요ㅅㅂ)



>모든 룰에 하나씩은 있는 카레 시나리오... 저는 데자와 좋아합니다 데자와 시날 삽니다(자기어필)

coc: 당신이 즐겨마시던 음료...하지만 마이너합니다 지성인이라면 당연히 데자ㅇ죠

 그런데 어느날부터 데ㅇ와가 너무나도 유명해져서 길거리의 사람들이 모두 다 마시는 중인데요 텔레비젼을 보니 수상한 업체가 데ㅇ와를 광고중입니다 아니?방금 길거리에서 데자ㅇ를먹던 저사람 쓰러지지 않았나요?

인세인: 오늘은 최강의 홍차달인 4명을 겨루는 날! 하지만 이중에 데ㅇ와를 최강의 홍차로 만드려는 사람이 있다? 의심암귀가 휩싸인 홍차 달인들의 세계! 내 홍차가 절대로 데ㅇ와일리 없어!

마긔로긔: 마법재앙이 음료를 매개로 퍼지고 있다? 마이너한 솔ㅇ눈이나 아ㅇ햇살 그리고 데ㅇ와 음료 중 어디에 있는거야! 마법사여, 이 마을의 자판기를 모두 고장내고 다녀라! 금서의 목적은, 그리고 단장에 깃든 우자의 염원은 무엇이었는가!



>큰 사건으로 인해 닌자세계랑(하스바나 잘해봤자 히라사카겠지) 대법전이랑 어쩔수없이 공동작전 펼치는 모기국 유니버스 크오 캠페인 주세요...마기로긔 시날에서는 pc들 각자 시날 앵커로 닌자들 한명씩 주시구요 닌자 시날에서는 각자 프라이즈로 마법사 들고 있는걸로 합시다(프라이즈라곤 하지만 서포트같은걸로 상상중 사용시 추가인법이나 조은효과 있겠죠)



>아리스토텔레스사마가 시작전에 개회사 해주시고 각 기관장들이 나와서 줄세우고 마법사들 헛둘셋넷 준비운동하기

ㅠㅠ 세계법칙으로 우자신체스펙으로 이어달리기하는거 보고싶다 한쪽눈밖에 없어서 엽귀들이 이어달리기하다 바톤 잘못줘서 주워오는 원탁... 다른기관 간 학생 응원하는 학원...일하느라 많이 불참인 포탈...누가 이기나 예지 써보려는 천애...아방궁은 팝콘파는중

공 던지기 게임에서 공은 안던지고 멀리 떨어진 공 주워오는 포탈...

불법물약으로 도핑하려다 적발된 아방궁...

교수님 기마 태우고 돌격하는 학원 학생들...

원탁 왜 내 이미지가 그늘에 앉아서 아이고 애들 잘하네 하는 이미지지

@: 청군 원탁/엽귀/천애

백군 학원/포탈/아방궁 생각하고 함박웃음지음


거기 줄다리기하는데 마신소환 하지 마세요 왕국 누구야 집어넣어

@: @: 선생님 백군 팀 편성에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체육대회때도 업무로 눈 돌아가게 바쁜 포탈이랑 자기 연구에 미친 아방궁들 다 도망가고 학생들이랑 교직원들만 망연해있지 않을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러짐



>원탁포탈로 포탈이 너무 바빠서 데이트 1번도 못하는 개그로맨스 보고싶군 제목은 너 오늘 7 안떴지? 원탁: 어 지금 어디야(염화) 포탈: 나 놀이동산 원탁: 뭐? 나랑 가기로 했잖아 포탈: 응...임무로...뒷처리하러... 원탁: 잘다녀와... 포탈: 어 그ㄹ 아니 뭐야 왜 또 금서가 으악(뚝)

포탈이 자신과 동거하는 집에 안들어온지 1주째여서 슬프게 종령 데리고 우울하게 티비보는 원탁... 하 내가 그녀석이랑 왜사귀는데 왜 내가? 내 앞에 줄선 녀석들이 한가득이라고 아주 대법전을 꽉채우는데 (베개 팡팡) 


하지만 그날 과로로 너덜해져서 온 포탈 끌어안고 이불 덮어주는 원탁...



>서경엽귀x쿠라마 아방궁x하스바 이단자x오니일족 포탈x히라사카 학원x오토기 뭔데? 세션없는날이라 누워서 헛소리중입니다



>역시 서공아방궁 애인은 외전인가 하긴 원탁서경이랑 사겼다가 꼬투리잡혀서 애인이 불러내온 엽귀한테 체포되고 감옥가는 엔딩밖에 안떠오르는데(어?이거도 재미나다)

날 감히 감옥에 보내? 이 꼰대원탁아 잘생기면 다냐? 잘나면 다냐??vs그러길래 누가 그런 실험 불법으로 하랬어 너 서적경되면 내 직속 엽귀들이 다 쫓아갈거다 


주변 마법사들: 에휴 저 원탁서경이랑 서공아방궁 오늘도 사랑싸움이네~



>아방궁 방문자 진짜 멋있는거같어요 오식이라 불릴정도로 이 세계의 오류 혹은 우연으로 발을 들인 우자가 마법사가 되어 마법이라는 미지의 탐색에...근원을 파고든다는게 정말정말 멋지네요



>서공아방궁:(금서얘기...서적경얘기...지할말만하기...!!) 방문자:(마법사들은 역시 이상하구나)

서공아방궁: 야 너 내가 서적경되면 어떻게 할거야ㅎㅎ

방문자: 원탁의 아는분께 연락 넣어서 같이 패러 갈건데요

서공아방궁: 아니 나 된다고 안했어 알겠지? 그냥 가정이야 알겠냐?

방문자: 아 아방궁분들은 잘 안나오신다구 들었는데 잘 나오시나봐요 서공아방궁: 당연하지 음 이경에 재료 가지러 갈때나...이경에 원하는게 있을때나...아무튼 원하는게 있을때! 방문자:(잘 안나오는거 맞는거 같은데)




뭐지? 엽귀x아방궁 좀 맛있다 새 지식을 쫓아 서적경되려는 아방궁이랑 절대로 너 못놓친다 이자식아 하는 엽귀 냠넘냠


"대법전이 좋아 니 빌어먹을 연구가 좋아"

"어..."

"...내가 좋아 니 빌어먹을 연구가 좋아"

"그게 비교가 되냐?"

"?"

"당연히 내 연구지 새꺄 당장 꺼져"


인소 그녀석은 아방궁이었다 2권 중 발췌


"너 나한테 왜 앵커 꽃는다고 했어..."

"너 엽귀여서"

"존나 못됐네"

"야 새 재료 찾으러 같이 이경좀 가자"

"나 임무하러 가야해"

"내가 좋아 임무하러 가는게 좋아"

"너 진짜 유치하다"

"너 나 좋아하잖아"

"진짜 나쁜놈이다 너"


인소 그녀석은 아방궁이었다 4권 중 발췌


결국 아방궁이 대법전 떠나고 나서 아방궁이 쓰던 공방 다 조사하라는 명령에 가서 엽귀가 뒤지다가 엉망진창인 책꽃이 속에 끼워져 있던 액자의 오래 전 자신과 아방궁의 학원시절 사이좋은 빛바랜 사진에 눈 질끈 감아버리는...




엽귀로 플러팅...내 남은 한쪽 눈은 네거야...(아니 무서워요 그리고 얜 앵커못걸어


방문자로 플러팅...제가 마법의 세계에 오게 된건 당신을 만나기 위해서였군요...(뭔데


아방궁서공의 플러팅 : 내가 서적경이 안되고 여깄는건 네가 대법전에 있기 때문이야 (뭐?




내 안의 서공 이미지(뭔가 프로페셔널+세심함+오랫동안 전문교육+조율사)와 아방궁(매드사이언티스트+연구팡인) 합쳐지면 아방궁서공친구들 뭔가 대단해보이는 서경원탁=짱짱+짱짱=짱x4 학원사서=쓰앵님! 방문자포탈=당신이대법전의한국인인것입니까



살아있는 마법사 샘플 가진 하스바 대 살아있는 닌자 샘플 가진 아방궁



어딘가엔 틀여박혀서 나가고싶지 않아하는 히키 아방궁 마법사도 있을거야 마기위터에 맨날 대박~~~원하던 정령융합실험 성공~~~~쓰알급 이런거 쓰고 트친들이랑 이경에서 만나서 놀기 (ㅅㅂ)



한국대기업 기술프로그래밍개발직 우자가 방문자 되어선 아방궁에 곧바로 스카웃되어 sqeQ+라든지 대법전톡이라든가 소멸기록백업변경클리너 같은 앱 만들기(5초 후 광고를 넘길 수 있습니다)




아 또 세션에서 만난 천애방문자 두분 생각하고 눈물 흘리는중 천애방문자는 아방궁방문자와는 다른 쪽으로 인간초월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 미래를 보는 힘...더 이상 자신이 인간이 아닌걸 빠르게 이쪽은 자각하고 잔잔하게 초월을 향해 별빛을 따라 나아갈거 같아요

과거의 가족들도 삶도 있었지만 자신은 이제 미래를 엿보는 힘을 가진 마법사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그 길을 나아가야한다는걸 그 어떤 방문자들보다 빠르게 알게될거같음




전 열여덟방문자 넘 좋은데............완죤 우자 마인드여서 진짜 마법사세계에서 헤쳐나가기는 얘에게 쉽지않은거같음 적어도 백년은 있어야한다

백년도 필요없어 방문자가 주변 사람들과 자신의 간극이 벌어지는걸 자각하면(불노불사) ...그때부터가 힘겨울듯 50년 안에 온다 자신을 남겨두고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이 다 가는데요

미리 점차 맘의 각오를 해두거나/이미 인간성을 어느정도 잃을 사건이 일어나거나/이미 멘탈이 정말 단단해 완성되어 있거나/주변의 좋은 마법사들이 도움을 주거나 하지 않는 한 50년 안에 마음 한번 꺾일거라는게 내 안 동인설정이다

불노불사는 인간이라는 종족에게 축복이 아닌거같죠 결국 방문자는 인간으로서의 자신을 딛고 진정한 마법사가 되어야만...이런 방문자의 일대기가 좀 보고싶어요(누움) 갑자기 방문자 각성했다고 해서 가족들이 소중하지 않고 인간으로서 쌓아온 인연들을 놓는 자들이 아닐테니...



대법전의 분과회짜기 시간표(난이도 하드)


"뭐? ㅇㅇ가 시간이 안돼?"

"대신 ㅁㅁ가 된다는데요"

"아...걜 보내도 되나? 그리고 ㅎㅎ도 보내고...인수 모자란데"

"학원측에서 한명 달라고 할까요? 아니면 방문자한테?"

"이단자측에도 다 연락 돌려봐"


결과: 3이단자 분과회나...외전온리분과회..




엽귀 방주 말이야 내 안에서 좀...그거같아...그거 뭐지...들고다니는 스피커 말이야...무선으로 되는거...블루투스...




엽귀분과회 엽귀1:oO(서적경 안나타나나...) 엽귀2:oO(족쳐버렸어야하는데 그때..) 엽귀3:oO(서적경 분명 어디 있을텐데...) ~조용~ 엽귀1: 제가 그 이경에서 서적경을 만났을때 말입니다... 엽귀2: 저도 그때 만난 어둠의 심장 놈을...

엽귀3: 캬 단숨에 그녀석이 쓰는 마왕을 파괴하고 한번에...


엽귀1: 다들 의안 언제 어디서 맞추셨어요 저 ㅇㅇㅇ님께 58년전에 최저가로 마화 이정도에 엽귀2: 와 저도 담엔 거기가야지 제 의안은 제 스승님이 주신건데요 엽귀3: 저 다음 의안 붉은색 하려고요 색 잘뽑는곳 있나요 ~나카요시~



포탈분과회

서경포탈: 하하 다들 어서 끝내고... 방문자포탈: 네!!! 사서포탈: 죄송합니다 저 5시까지 끝내야 업무하러 갈거같아서요 그때까지 단장회수하고 금서편찬하죠 서경포탈: 그래요 서적경...안나타나겠지...아이고 어서 움직입시다 외전포탈: 살려주세요다시는나쁜짓안할게요포탈만큼은




방문자 엽귀?......덜그럭...덜그럭덜그럭......마법사로 각성한뒤 인간이었던 시절의 삶을 모두 끊어내버리고 최소한의 앵커만을 남겨둔뒤 대법전에서 일하다가 미움받아도 아무렇지 않으니 엽귀일까지 하기 시작하는... 짬좀 된 방문자? 크아악..........고통뿐이다



하스바 플러팅: 그 어떤 인법 연구보다 지금은 널 제일 해체해 알아내고 싶어


하구레: 너라는 정착지에 정착하고 내 이름을 새기고 싶어


히라사카: 일본보다 소중한게 생겼다면...믿어주시겠습니까?


닌자들은 이러고 다 오의날릴거같음 어캄좋냐 이게 플러팅이냐

다들 광신인게 분명해 애정이 아니라 플러팅이아니라 널 죽이겠다로 들리고 말아요


다 다른 유파들.......아 저번에 탐라에서 본 그 플러팅이 아직도 생각나 쿠라마로 오니혈족에게 내 자식이 마왕류가 될줄은 이거 생각날때마다 너무 웃기고 로맨틱함




아 아방궁서공을 위해 전용 공방 재료 다 대주는 서경원탁...필요한 연구재료 다 와있기...고정 분과회에 끌어들이기...편의봐주기...




자기 뒷처리 임무 일정 보고 눈물 흘리는 포탈 보고싶다 그리고 천애에서 사건 예언내려와서 또 테트리스로 일정 끼워넣는 포탈 이날 일단 로쿠분기시 갔다가 여기는 뉴욕인가? 그다음에 베이징이랑...대전이랑...하... (일정표에 눈물흘림)



뭐??? 고교생 서경원탁??? 듣기만해도 너무 갓벽해서 자지 못하고 일어남 크아악 고교생 마법사는 최고야!!!!!(저를 탐라에 내버려두세요) 내가 서적경이되면 모든 마법사를 18세로 만드는 18세세계학파를 세울것이다

키키킥...키키킥...다들...교복입어줘...다들...18세가 되어서...영원한 청춘을...크크큭...금서수집은 방과후에 하고...같이 학교에서 점심을 먹고...그러는거야...크크큭...내일 숙제도 같이 하러 모이는거지...

다들 이상한거 못느끼고 우자st 학교생활에 빠져버린...대법전 마법사들...너무 보고싶군요(사악한 서적경 마인드 되버린 세인)

천애들 다 부활가서 낮잠활동 할거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 학생회 원탁...자체스터디그룹 학원...탐구동아리 아방궁...너무 다 보고싶어요...




날 잡아가서 가혹하게 기술을 빼낼거지!!!!하는 탈주닌자하구레와 큭...크하하...큭...하고 웃는 사악한 하스바가 보고싶다 그리고 데려가서 하스바가 잘먹이고 입히고 막힌혈뚫어서 인법제대로쓰게해주기(하구레는 또 탈출각노림)

이거 어릴적에 읽은 동화책중 있었어요 부엉이인가 올빼미가 쥐인가 뭔가 잡아와서 둥지에 데꼬와서 너 먹이될것임 ㅡㅡ이러면서도 점차 친구되어가는건데 결국 쥐는 탈출함

두꺼비네요 미안합니다 진짜로 하스바는 이용해먹으려고 했는데 감정이...그놈의 감정이...그럴거같지 상부에서 야 그놈 이제 처리해 라는 말이 나온날 바로 하구레한테 나 너 이제 필요없으니 멀리 썩 꺼지라고 거짓말하고 시설 뒷문으로 하구레 던져버리기 (하구레:??)



마긔로기 룰북 펴놓고 세계관 조금씩 번역해가니 존나 학원 처음 들어온 방문자같고 좋네요 는 방문자는 선생님이 다 알려주겠지 오늘 강의로 배운 대법전의 역사에 대해 요약 레포트 제출하세요 해서 죽어가는 방문자타치 보고싶다 조별과제 하면서 ppt만들기(손으로그림)

야 엽귀기관분들은 한쪽 눈을 빼야한대...너무 무섭다 안 아프겠지??? 그러지...않을까?? 야 내일 기초마법강의에 원탁기관 서경님이 특별강사로 오신대 잘생겼냐?? 내가 어떻게 암?? 도사정령님에게라도 물어봐?? 기숙사에서 소근대는 학원방문자탓치 보고싶다 휴



서경이 너 호력 그만쓰라니까!!!!왜 분과회장인 내말 안들어!!!! 하는데 매번 메롱하고 호력써서 티격태격하는 학원때부터 내내 같이 자라오고 임무해온 사서x서경 보고싶어요

너 오늘 호력 가져왔어 안가져왔어

안가져왔어~

어디서 거짓말이야

나 사실 악마야 진실만을 말합니다~

아 좀 닥쳐봐 임무가기전에 장서검사한다

대법전 사람들 여기 서경이 사서잡는다!

너 저번에 사망할뻔했잖아 이제 그만 좀 하라고 걱정되니까

에이 나 단단한거 몰라? 임무 어서 가죠 분과회장님!



  1 2계제 마법사 120명쯤 소환마법 실습수업시킨 학원사서 된 기분이다 교수는 아니고 조교정도로 해서...학원에도 교수가 있다면 조교가 있겠죠


사서님 제 불꽃정령 터지려고 해요

사서님 쟤 긴급소환이 아니라 다른거 불러냈어요 저게뭐에요

사서님 제 정령 안나와요(울려고 함)

사서님 긴급소환 어떻게 하는거에요 아까 못들었어요


학원사서:(목이 쉼)(화가남)


학원사서:여러분은마법사지만!!!아주 위험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오늘은 저번의 마소차지에 이어 긴급소환을 할건데요! 아주 위험합니다!!위험해요!(이렇게 말해야함) 우선 교재장서부터 봅시다! 아니 지금 정령 부르는거 아니야!! 누굽니까!


기숙사로 돌아와 포탈갈까 생각중인 학원사서


학원사서: 여러분 기사소환 해본 느낌 어떻나요!!!!!

학생들: 재미없어요...😑

학원사서: 왜...왜죠

학생들: 긴급소환이 더 재밌어요 오늘은 시시해요 특기각인도 지정돼있구 어쩌고저쩌고


학원사서: (ㅠㅠ) 마법은 재미로 하는게 아닙니다😠 다음시간까지 복습해오세요


학생1: 사서님 저 차지해둔 마소 다썼어요 실패했어요

학생2: 사서님 저 전시간에 나온 소환의 원리에 대해 사서님과 깊은 대화를 

학생3: 얘가 제 마소 빼갔어요ㅠㅠ

학생4: (노래만 부르고 있음)

학생5: 제가 소환한게 기사가 아닌거 같아요...


마도서....최신청소년방문자라면 역시 휴대폰이다 학원 들어갔던땐 금지였겠지만 (사실 지금 정함)

아 엄마? 나 학원이야...어디긴... 아니아니 미안 진짜 학원이구 자습하다가 나 12시까지 집갈거야(네? 아! 죄송합니다 분과회장님 저거저거 완전 단장각이다 단장이다 단장놈빨리잡아야지 하 내일 모의고사인데 미치겠네~) 


저.방.사(저 방문자 사랑함)


취준하다 겨우 들어온 블랙기업에서 구르듯 일하다 각성하고 마법사가 되어 포탈로 와 일하게 된 뒤 눈물 흘리는 방문자포탈 김ㅇㅇ양(28세)




포탈 자꾸 막 비타민먹고 커피사마시고 서류뒤적이면서 아이고 다음 뒷처리는 어디지 뭐? 또 스카웃대상이 생겼다고?어디야 아니아니 거기서 사고 또 났어? 미치겠다 하는 정장입은 마법사(특: 피곤해보임) 생각남 이상하다 정장닌자 공무원 히라사카는 이런 분위기 아닌데

룰북 기관그림에 계신 포탈분도 일하기 싫어서 서류태우는걸로 보일 정도임



전원 한국인 포탈 배경 마그ㅏ로기... 삼성과 lg에 가서 협력 부탁하기(ppt띄움)...인천쪽 가서 고기잡이배타고 섬으로 가서 회 사먹고 금서봉인하기... 선거철에 단장들이 대통령후보에게 빙의되어서 그거 막으러 트럭타고 뛰어다니기(왜)




잠에 들었다가 깨보니 형용할 수 없을 만큼 오랜 시간이 지나있는걸 확인한 하스바닌군(안드로이드화됨)와 천애마법사(잠들어서 예언하고있다가 못깨어났었음)가 니어오토마타배경처럼 인류멸망이후의 세계를 그저 걷는 그런 풍경이 보고싶은...



금서처럼.....마법사도 자연발생하는거.......넘 좋은데....어딘가의 알 수 없는 우주에서 마법각인들과 혼과 의지가 합쳐져 태어나는 초월자 <생각하면 뽕이 찬다고요


젠장 근데 자연발생마법사라고하니까 갑자기 과학시간된거같음 자 오늘은요 마법사의 자연발생과 진화론에 대해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아직도 웃기네 학원 1~2계제 애들 모의고사 봐서 10퍼센트만 서경 지원 가능한것임 근데 요즘 서경 딸려서 한 2~30퍼까지 가능하게 해줬나봄 너무 현실적이다 엉엉


ㅇㅇ아...선생님이 봤는데 ㅇㅇ이는 딱 서경 체질인데 성적이 안되네 휴...서공은 하기 싫니? 응...그렇지...우리 좀만 더 8월모고 힘내자...^^ ㅇㅇ이는 할수있어...마검소환 잘 연습하고 있지?


아 애가 지금 상위 80퍼인데 서경을 간다네요 요즘 아무나 좀 서경 갈 수 있다지만 이건 아니지 않나요? 80퍼 서경...하 나참, 제가 서경 지원할 시절엔 상위 1퍼였다고요, 1퍼. 나머지 애들은 될때까지 수련하고 시험봤어요.



변환몽침에 놀란 뉴비


이단자: 1사이클 1씬...가서 전 "그걸" 합니다 다른분들: 와~~~~ 나: ?ㅅ? 마소팍팍팍 나: (ㅇㅁㅇ)

이단자분: ^^ 행운에 채우세요! (노나주심)



어제 시노비 세션중 나온 말(PC2의 비밀이 감정공유로 다 털림) 자 여기 당신의 비밀입니다 어? 확산정보인디요?

이상하다 아까까지는 비밀사명이었는디


광기 뿌요뿌요란 말 너무 웃기네 여기 당신의 이성치입니다 어? 왜 착란 상태죠

이상하다 아까까지는 6이었는디



초반에 히라사카에 대해 내가 들었던거 히라사카는 정보전이 특기고요 쎈 사람을 포섭해서 자기편으로 만들고 싸우는게 좋죠

나: (포섭...못하는데...우우웅...)


막 자신만 쥔 정보 가지고 쥐락펴락 하는 히라사카 좋은데 난 못해 난 우우웅 다른닌자: 정보주세요!

나: 네!



시노비: 내 소망을 이루기 위해선 나머지를 다 패라

마긔로기: 쟤네의 소망을 꺾기 위해서 패라



야유 그럼요 원탁이 회식하자 하면 하는거고 낚시가자고 하면 가는거고 등산가자 하면 가는거죠


원탁: 허허 요즘 아리스토텔레스님 덕분에 대법전에 등산이 유행하고 있구만 자네 그 요즘 다니는 분과회 애들이랑 나랑 같이 이번주 주말에 등산좀 가지 그래 요즘 젊은 애들이랑 이야기좀 해야지

포탈: (내 마법사생이 산으로 가는데 왜 등산을 가 왜 가 왜 ) 아....넵^^! 준비해 두겠습니다!





우롱사마: 지금까지 만난 아방궁 친구들 다 이상했는데 괘 괜찮은 친구들 있을까요 나: 저 아방궁온리팟 가서 제가 젤 이상했던거같아요(자부심)

이세상 아방궁들. 화이팅. 제가 돌려드린 입문팟 아방궁분도 한 이상 하셨지만 괜찮아!


그치만 적에게 1,2계제 주변 마법사들 프렌드실드겸 집어던지는 아방궁은 좀 이상하잖아요 다행히 적에게 던지는게 아니라 적 공격에 안맞게 치워주던거라고 듣고 한숨 놓았지만요



다른 마법사: ㅎㅎ 나 애인있어 아방궁서공: 나도있어 외전

마법사: (뭔 새로 산 연구장비처럼 말하잖아......)



고계제 원탁이 신입 포탈 맘에들어해서 흘리는 말로 저친구 일 잘하네 라고 했다가 어째 와전당해서 포탈한테 일 엄청 들어와서 원탁에 대한 증오와 더불어 업무가 힘들어서 수척해가는 로맨스코미디오해물(아니 이거 그냥 현대 회사물 아니냐고요)


~이것이 분과회다 희망편~ >연속되는 완전방어! 적절한 마소배분! 전략적 입회/서포트! ~이것이 분과회다 절망편~ >임무관련없는 서적경 잡으러 가는 엽귀! 전원 사망 예언하는 천애! 되게 못한다고 뭐라하는 꼰대 원탁! 꼬우면 폭발시키던가 외전! 농담인거 아시죠 저 모든분과회원사랑함진짜임


아방궁서공 : 내가 서적경이 안되고 여깄는건 네가 대법전에 있기 때문이야. 서경엽귀: 네가 서적경이 되면 무슨 일이 있어도 내가 끝장내주러 갈건데. 아방궁서공: 그거도 멋지겠다~ 서경엽귀: 아무튼 그런 농담 하지 마.

뭐지?오늘도맛있어 이미 세션내에서 다른분의 이야기로 본 조합이긴한데


아리쨩: 에반데 원탁들: 에반데 포탈들: 아나 인원 모자라다고요 ㅜㅜㅜㅠㅠㅠㅠ현장반들 갈려나간다고요 제발 인원충원좀 ㅠㅠㅠㅠ외전이라도 좋아요 ㅠㅠㅠㅠ 엽귀들: 서적경이 들어온다면 내부감사에도 인원충력이 필요합니다 저희자체도 인원충력에 대해서 고려좀 해주십시오


원탁: 야 그럼 포탈아 너네가 방문자랑 새 마법사들좀 찾아봐 응? 할수있지? 포탈: 아 미치겠다 아니 그걸 할 인원이 적다구요 아아악 학원 빨리 애들 3계제 만들어서 이쪽으로 돌려!!!! 야!!! ㅠㅠㅠㅠㅠㅠㅠㅠ 학원: 마법사가 뭔 3분카레인가요

원탁: 그리고 천애들 너네 은근 연애하는애들 많다? 연애앵커 꽃지말라고 아침마다 꼭 조회해 알겠지 천애: 아...넵...^^ 원탁: 아방궁 너네도 일좀 하라고 왜 맨날안나가는건데 어? 서적경꼴될래? 아방궁:[현재 부재중입니다. 이경으로 재료탐색 떠나있습니다. 연결은 1번...]


포탈이 일하러 나갔다가 사건해결하는동안 재능충만+거의 곧바로 현장 업무 투입 가능한 방문자/마법사 찾아내고 눈물흘리며 드디어...드디어 우리팀에...한명더...라고 울부짖고 제발 이 애 포탈로 오게 해달라고 서류올리는거 보고싶다 (원탁: 그거야 일단 본인 의지에...)


새 마법사 들어올때마다 환영파티 여는 마법사들 보고싶네 (뻘) 실상은 환영파티 대신 환영첫임무분과회겠지요 자 가자 333신입! 응? 사망할수도 있지! 할수 있어!


원탁: 학원아 저번에 그 성적 좋다던 걔 이제 원탁이나 뭐 다른데로 와야하지 않겠어? 학원:(헉...우리쪽에서 교수로 쓸거야 못보내...) 아...본인이...^^ 학원에 있고싶다고 하네요...^^학원이 너무좋아서... 학원마법사: (아악졸업시켜주세요졸업시켜주세요학원싫어학원싫어크아악교수님)




포탈의 그 특수부대였나...소제옥? 청소부? 거기 소속된 마법사 보고싶다 아무렇지 않게 시간동결마법 하고 우자들의 기억조작 한 뒤 소멸한 분과회에 대해서 익숙한듯이 [곧 보고 올립니다] 라고 말하고 다음 지역을 향해 가는...닳아버린 마법사...자신은 잃고 실패한 그 후만 처리하는거야

우자들과 앵커를 맺으며 정보를 캐고 사건을 해결하거나, 서적경을 무리해서 쫓을 필요도 없어. 그냥 자기는 그들이 실패한 것을 처리하고 깨끗이 치울뿐...이것이 인계를 지키는 일이니까... 협상도 사건해결도 다른 녀석들이 할테니까...




마긔로기 마법전 공격방어 설명도 넘 뽕차 공격력 : 마법전에 있어, 자신이 생각하는 진실을 다른 자에게 부딪히는 힘. 다른 자의 진실을 다시 쓸 수 있는 힘

계제 올라가면 진실을 부딛히고 파훼하는 힘도 올라가는거잖아 그럴수록 인계에서부터 멀어지고...마법사 자체가 하나의 세계가되는거지


세계로부터 거절받는거도 그렇고 결국 마법사가 이런 존재인 이유는 자체가 하나의 세계이자 결계여서 그런게 아닐까 스펠바운드 설명도 소우주고... 세계로서는 이러한 법칙개변의 존재들을 가만히 놔둘수 없지요 하지만 개입도 어려워서 앵커에게 대신 운명변전 내려지는거도 좋아


세계안에선 이미 고정된 진실법칙이 있을텐데 자신이 "빛나라, 흘러라, 무너져라" 라고 상상하고 생각한다면 규칙을 바꿀 수 있는 그 마법사란 존재... 죽음마저도 뒤바꾸는 존재...그가 곧 하나의 법칙이고 우주이며 세계인거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아래로 내려와 손을 뻗는다...후




마법사의 의무란 어리석은 선택을 한 자를 보내줄때 슬픔에 압도되지 않는것...이라고 하는 말을 봐서 지금 내가 슬퍼짐 하아 금서도 서적경도 저런 존재들뿐이니까...ㅠㅠ 우자라고 부르는 이유를 알겠어 결국 욕망이란...그들에겐 어리석게 보일 뿐이겠지요






마녀가 될 너희들을 마법소녀라고 부르는거야...

그렇다면 이 세계에선 금서-마도서-가 될 가능성을 지닌 너희를 마법사라고 불러도 되겠지...어차피 우리에게 외형은 상관없잖아?(아무말중)



젠장 탐라에서 방문자>이상향 트리도 봐서 오전에 너무 허름해짐 엉엉 엉어엉ㅇ 어엉엉엉ㅇ어엉ㅇ 선후배사이거나 인간시절때부터 친했었던 방문자엽귀vs방문자이상향 보고싶다(갑자기 침착하게 취향말함)






다른 기관이었던 방문자 선배가 어느날 다시보니 안대하고 있으면 오열할거라고요

무슨 일이 있었는지...못물어보지만...못물어보지만...아...예상할거라고...아...아...

"방문자의 이름은 버린다." 더 이상, 지킬 것은 없다. 세계에게 비호받지 못해도 괜찮다. 인간으로서의 마음도, 필요없다. 인연은...끊어졌다. 남은 것은 증오뿐. 괴로움뿐. 그리고 후회. 크아악방문자엽귀하지마세요하지마세요세인웁니다




탐라에서 본 포탈의 장점 :적은 월급...많은 일.. 안정된 직장...

그래! 앵커 못꽃는 엽귀나 연애 못하는 천애나 상처 있으면 안되는 원탁이나! 1,6뜨면 으아악인 아방궁과 가르칠 누군가를 찾아야하는 학원보다....(저 기관들 다 사랑합니다 농담이에요)




혼혈주의자들 너무너무 이상해서 진짜... 진짜... 진짜... 만나고싶지않아(침착)

마법사들도 제일 귀찮아할듯 차라리 좀 괜찮은 이유 있는 서적경이 앞을 가로막지 우헤헥! 재미따! 하는 이상한 혼혈주의자가 가로막아봐...어?...(슬프게 쌍검 들며)


엽귀: 아 그만하라니까 혼혈주의자: ㅋㅋㅋㅋㅋㅋㅋ 엽귀: 그만하라고 이 트롤러야 혼혈주의자: ㄴㄴ 엽귀: 미치겠네 진짜 아 좀 잡혀봐라 혼혈주의자: 아~~~재밌다~~~~~~~~~~~~~아유재밌다~~~~

제일엽귀짱나게하기좋은학파추천합니다



내가 생각하는 방문자엽귀로서는 우리집서경엽귀같은 애들도 별로 안좋아할거같군

당신들은 그 서적경이라는 존재를 진정으로 증오하거나 미워해서 이 자리에 있는게 아니잖아? 그저 위에서 시키거나, 혹은 자신이 싸움을 즐겨서 있는거지. 마음도 없는데 움직이는 자들. 마법사란...



야 우자앵커야 넌 갈때가 됐다 운명점 5점이니 수확할거야 나 장서에 수확있다 。゚(゚´ω`゚)゚。 안돼 너 내가 지금껏 운명변전도 안내리고 얼마나 잘 대해줬는데 소원도 들어주고 난 악마라고 。゚(゚´ω`゚)゚。 나 신조달성 못했어 이번에야말로 。゚(゚´ω`゚)゚。 에이 젠장 행복해라 우자앵커!!!






+ Recent posts